본문 바로가기

home

[내돈내산] 부가부 액세서리 - 오거나이저

반응형

 
 
유아차에 아기를 태워 다니다 보면 꼭 필요한 것이 '가방 걸이'입니다.
아니면 아예 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저귀 가방'도 많이 있고요. 저 역시 두 가지를 모두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자체 벨크로로 핸들에 걸 수 있는 가방은 잠깐잠깐 외출할 때엔 너무 크고
조금 더 작은 가방(비슷한 형태입니다 : 사각 쇼퍼백 모양)은 가방 손잡이를 고리형 걸이 한 개에 걸어야 하는데 
새로 들인 유아차 부가부 버터플라이는 핸들 가운데에 폴딩 스위치가 달려있어서 가방을 가운데에 걸 수가 없고 사이드에 걸어야 하더라고요. 이동하다 치이고 고리에서 자꾸 탈출하고... 불편...
그래서 가방을 새로 살까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한 번 사용한 사람은 벗어날 수 없다기에 얼마나 좋은가 궁금하여 부가부에서 판매 중인 오거나이저 백을 구입했습니다.
 

 
H몰에서 구매했는데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판매처에 오더가 들어오면 그걸 부가부 측으로 전달해서 부가부 물류센터에서 바로 고객에게 보내는 방식... 이걸 줄여서 뭐라 깔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단어가 생각이 안 나요. 아무튼 그런 방식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그 [백화점에서 부가부 쪽으로 주문] 단계가 조금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쿠팡 로켓배송 재고가 없다면,
네이버 부가부 공식 브랜드스토어나 부가부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하는 게 제일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저는 할인받으려고 H몰에서 주문했습니다ㅎㅎ
 

 
블랙, 핑크, 그레이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각각 미드나이트 블랙, 멜란지 그레이, 모닝 핑크라는 이름입니다.
저는 현재 판매 중인 신 버전을 구매했는데, 구 버전은 수납 구조와 핑크 색상의 색이 조금 다르다고 해요.
구 버전 색상이 마음에 들어 중고로 구매하시는 분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냥 유모차가 블랙이라 블랙으로 구매했습니다...ㅋㅋㅋ
 

 
앤트를 제외한 모든 스트롤러에 호환 가능이라고 하네요. 앤트에는 왜 안 될까... 모르겠지만
다양한 수납공간과 편리한 탈착, 필요할 때는 토트백처럼 사용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방수 기능이 있으며 기계 세탁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가방 안에 음료나 우유를 쏟을 수도 있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한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사실 구매 전에, 오거나이저가 유아차에 걸고 빼는 게 엄청 편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어떤 방식으로 걸길래 그런가 너무 궁금했거든요. 근데 딱히 검색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오거나이저 뒤쪽입니다. 수놈 벨크로(까끌한 부분)가 바깥쪽을 향하도록 튀어나와 있습니다.
 

 
오거나이저 손잡이 부분. 어깨에 걸 수 있을 정도의 길이감인데, 안쪽으로 암놈 벨크로(보들보들한 부분)가 길게 되어 있네요.
 

 
숫놈 벨크로가 삐쭉 튀어나온 상태로 좀 단단하게 모양을 잡고 있기 때문에, 유아차 핸들 위로 손잡이를 걸고, 숫놈 벨크로의 위치를 잘 확인 한 다음(손잡이를 거는 단계에서 잘 걸면 알아서 핸들이 저 사이로 들어갑니다) 오거나이저 손잡이를 잡아 내리면 벨크로가 저절로 붙습니다.
한쪽 벨크로를 두 손으로 붙이고 다른 쪽을 또 붙이고 그 사이에 가방이 무거워 기울어지고 어쩌고 안 하고
그냥 한 손으로 착 걸 수 있어요. 진짜로. 너무너무 편하더라고요!
 


 
뒤쪽에 오픈 포켓(너무 벌어지지 않게 단추가 달려 있어요)과 납작한 지퍼 포켓, 앞쪽에 약간 도톰한 지퍼 포켓(저는 지갑 넣고 다녀요)이 있고, 양 측면에도 오픈된 포켓이 있습니다.
 

 
안쪽에는 매쉬 소재의 지퍼 포켓과 오픈 포켓 두 개, 단열 소재의 보틀 홀더가 있습니다.
 

 
지퍼에도 각인되어 있는 부가부 로고.
예뻐요.
 

 
장착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최대 1kg까지 넣을 수 있다고 하네요. 고정장치가 벨크로라서 그런가봐요. 장시간 외출에는 무거운 건 장바구니에 싣고, 얼른얼른 손이 닿아야 하는 물건들 -특히 유아차 끄는 사람 지갑이랑 휴대폰- 넣어두어도 좋습니다.

막상 걸어놓고 보니 핑크색으로 할 걸 그랬다고 좀 후회하긴 했지만... 
병원 가거나 잠깐 장 보러 가거나 등등 반나절 정도 외출할 때 필수품이랍니다. 
 
 
저는 물품이나 금전 등 일체의 후원/협찬을 받지 않았으며 이 포스트는 100% 내돈내산 사용기임을 밝힙니당ㅎㅎ

반응형